발리 호텔 예약, 호텔 폰독 인다 다룽

호텔 폰독 인다 다룽 (Hotel Pondok Indah Dalung)

호텔 폰독 인다 다룽 (Hotel Pondok Indah Dalung)

우리집같은 편한 3.0성급 숙소


호텔 폰독 인다 다룽은 발리에 있는 1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2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발리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호텔 폰독 인다 다룽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호텔 폰독 인다 다룽는 성인 2인 기준 18,634원 정도의 가격으로 호텔 폰독 인다 다룽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호텔 폰독 인다 다룽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욕조, 무선 인터넷 (무료), 샤워실, 발코니/테라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본 숙소는 타만 세가라 마두 휴양림, Rumah Sakit Umum Surya Husadha Ubung, In’Sens Gallery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 및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발리
주소 : Jl. Pandu No. 50 Desa Dalung – North Kuta – Badun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