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여행, 깔끔했던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 (White Rose Kuta Resort - Villas & Spa)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 (White Rose Kuta Resort – Villas & Spa)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4.0성급 숙소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은 발리에 있는 4성급 숙소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8.0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발리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67,288원 대로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358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의 사진

호텔의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수영장 (어린이용),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피트니스센터,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키즈풀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기안에 있는 본 숙소(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본 숙소(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는 발리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본 숙소(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의 편리함과 안락함은 발리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발리
주소 : Jalan Legian Kut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