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족자카르타기억을 위해, 호텔 텐트렘 족자카르타

호텔 텐트렘 족자카르타 (Hotel Tentrem Yogyakarta)

호텔 텐트렘 족자카르타 (Hotel Tentrem Yogyakarta)

5.0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5성급 숙박, 호텔 텐트렘 족자카르타을 통해 합리적인 족자카르타여행을 즐겨보세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8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족자카르타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호텔 텐트렘 족자카르타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호텔 텐트렘 족자카르타 하룻밤 이벤트가는 131,470원이며 호텔 텐트렘 족자카르타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144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텐트렘 족자카르타의 사진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단 2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까지는 보통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숙소(호텔 텐트렘 족자카르타)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팩스, 복사기, 프린터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3km 이내) , 실외 수영장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족자카르타
주소 : Jalan A.M. Sangaji 72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