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아빨리 호텔 추천,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 (Thande Beach Resort Ngapali)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 (Thande Beach Resort Ngapali)

엄마품처럼 포근한 3.0성급 숙소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은 응아빨리에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7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응아빨리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108,696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의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36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의 사진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수상 스포츠 (전동식), 온수욕조, 마사지, 실외 수영장, 정원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의 좋은 위치와 서비스를 충분히 즐겨보세요!. 온수 욕조,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정원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온수 욕조,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응아빨리의 최고 위치에 있는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응아빨리
주소 : Ngapali, Thandw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