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가자, 고마츠 료칸


고마츠 료칸

(Komatsu Ryokan)

최고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되게 친절하시고, 깨끗하고 샤워실 화장실 다 좋습니다. 우에노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그거 감안해도 숙소는 최고!…

위치가 모든걸 이야기 해줍니다.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7박 8일을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디가 어딘지 몰라서 헤매고 다녔는데 알고보니 걸어서 10분거리에 우에노역, 반대쪽으로 걸어서 15분거리쯤에 아…

나름 만족합니다.

처음 방에 들어갔을떄는 정말 작다 싶었는데 지내다보니 괜찮더라구요. 저녁에는 잠옷으로 입을 유카타도 비치 되어있구요. 이불도 두툼하고 푹신하니 좋았습니다. 단점은 1층에 화장…

540개의 이용후기 더보기

로트프(성인 3~4명) (Loft (3-4 adults))

즐거운 도쿄여행, 고마츠 료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호텔 내에서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세탁실, 공용 와이파이,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마츠 료칸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아사쿠사 신사 : 1.57 km,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 : 2.67 km, Tsukiji Outer Market : 5.09 km,Eiju General Hospital : 도보 2~3분소요, 이나리초역 (지하철) : 도보 3~4분 정도, Takeya : 도보 5~6분

이 숙소(고마츠 료칸)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5개의 객실이 있으며, 깔끔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옷걸이,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리넨(타월,냅킨등), 타월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본 숙소 투숙하시는동안 다채로운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고마츠 료칸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87,400 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떠나기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는 기간의 호텔요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확인해 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인기시설/서비스

금연, 무료 웰컴 드링크, 에어컨, 냉장고, 무료 차,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무선 인터넷(무료), 타월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1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00 AM

◇지역

일본 도쿄 우에노

★공항 및 교통

하네다 국제공항 (HND)에서 고마츠 료칸까지 18.3 km거리로, 택시, 자동차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25분 예상되어집니다. 소요 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60 m정도 거리에있는 이나리초역 (지하철)까지는 이동시 3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안전 금고,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여행 짐 보관, 흡연 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