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을 준비한다면 ~K-그랜드 호텔 앤 게스트 하우스 서울


K-그랜드 호텔 앤 게스트 하우스 서울

(K-Grand Hotel & Guest House Seoul)

그냥 그랬어요.

바로 서울역앞에 있어서 아침에 일찍 가거나 밤에 늦게 들어올때는 좋은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건물이 너무 으스스하고 사진만큼 시설이 좋지 않았어요. 깔끔하다는 느낌도 못…

청소에 좀 더 신경 써주세요. Please clean up harder. .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매우친절합니다. 하지만 객실청소상태가 매우 더럽습니다. 3시부터 체크인 가능하다고 해서, 3시 10분경에 방문을 열었습니다만 직원이 아직 청소중이었습니다…

무난함

서울역에서 가까운 것 같아 예약했지만, 서울역 출구와 가깝다 뿐이지 기차를 타러 10분 정도를 걸어가야함. 출구에 엘리베이터가 없어 캐리어를 끌고 가기 힘들었음. 숙소가 3,…

지금 바로 410개의 리뷰확인

벙크 트윈 (Bunk Twin)

벙크 트윈 (Bunk Twin)

이코노미 트윈룸 (Economy Twin Room)

금일은 서울의 호텔 중 한 곳인 K-그랜드 호텔 앤 게스트 하우스 서울 알아보겠습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빠르고 신속한 체크인/체크아웃, 공용 와이파이,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을 쉽~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K-그랜드 호텔 앤 게스트 하우스 서울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명동 : 1.38 km, 덕수궁 : 1.45 km, 명동 쇼핑거리 : 1.57 km,롯데 아울렛 서울역 : 도보 1분내외, 서울역 (기차) : 도보 1~2분, 서울역 (구건물) : 도보 3~4분 정도,

본 숙소에는 편리하고 편안한 수준높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LCD TV(TV), 추가 화장실, 거울, 타월, 무선 무료 인터넷 등을 구비해놓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서울 여행에서 가장 고민스러운 건 바로 숙소를 결정하는 것인데요. K-그랜드 호텔 앤 게스트 하우스 서울의 평균적인 가격을 살펴보면 1일 평균  43,700 원 정도입니다. 단 그 시기마다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여행 안내소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00 AM

◇지역

대한민국 서울 동자동 43-59

★공항 및 교통

호텔 주변의 공항은 김포 국제공항 (GMP)으로, 약 15.2 km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 대중교통을 살펴보면 서울역 (기차)(110 m) 회현역(남대문시장)(810 m)가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세탁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흡연 구역, 여행 짐 보관, 컨시어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