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레이 시티 센터 인근 숙소, 데니스 더 메네이스 공원에서 가까운 문라스 인

문라스 인

몬터레이 (CA) 숙소 구하기 쉽지 않죠? 그래서 평가가 좋은편인 문라스 인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돈에 머물고 싶은 곳입니다. 호텔은 쉽게 시내로 걸을 수 있고 주유소와 음식에 가깝습니다. …”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Wi Fi가 액세스하기 쉽지 않은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디럭스 패밀리룸 (Deluxe Family Room)/31m²

디럭스룸 – 퀸 사이즈 침대 2개 (Deluxe Room with 2 queen beds)

Two Queen Beds with (퀸베드 2개)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문라스 인은 콜튼 홀 박물관, San Carlos Cathedral, 몬테레이 미술관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명소들과 멀지않은 거리에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 도시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무료 와이파이, 난방 시설, 금연 객실 및 에어컨, 아침 모닝콜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문라스 인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데니스 더 메네이스 공원 (0.9 km)

몬테레이 주 역사 공원 (1.2 km)

올드 피셔 맨스 워프 (1.5 km)

해안 경비대 부두 (2.0 km)

캐너 리 로우 (2.6 km)

몬터레이 베이 수족관 (3.0 km)


문라스 인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호텔 주변 대중교통

MST Trolley : 2.76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부대/편의시설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 점수는 다소 떨어지지만 그 외 객실의 편안함이나 숙소의 청결 상태 등에서 좋은 평을 받는 문라스 인 (Munras Inn)입니다.

몬터레이 (CA)의 더 좋은 숙소 찾기 ▷ 

숙소 내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냉장고, 반려동물 동반 가능, 무료와이파이, 다림질 도구, 자동판매기

몬테레이 시티 센터 / 1010 Munras Ave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