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숙소 :: 더 빅토리아 호텔 족자카르타 (The Victoria Hotel Yogyakarta) 살펴봐요.


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숙소 정하기 쉽지 않으시죠?그래서 더 빅토리아 호텔 족자카르타 (The Victoria Hotel Yogyakarta)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요그야카타 궁전에서 차량으로 20분내외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체크해보시고 결정하세요!

“3성급으로는 충분한 호텔. 흡연 가능한 룸이 있습니다. 체크인시 흡연실/금연실 여부를 묻네요. 창문…”

“흡연안하시는 분에게는 최고의 호텔. 빅토리아 호텔 옆의 LPP가든 호텔을 이용해서 인지 굉장히 깨끗…”

“최고 암바룩모와 가깝고 가격대비 넓고 깔끔한 숙소였습니다…”

숙소평 모두 보기 → 

Special Offer – Busi (싱글베드 2개)

Room Assigned on Arrival

디럭스룸 (Deluxe Room)/25m²

더 빅토리아 호텔 족자카르타주변 인기관광지

요그야카타 궁전 (5.1 km)

타만 사리 워터 캐슬 (5.6 km)

라투 보코 템플 (9.7 km)

Prambanan의 라마야나 발레 (10.1 km)

세우 사원 (10.9 km)

플라 오산 사 (11.4 km)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박객들은 프라자 암바루크모, 아판디 박물관, 사파이어 스퀘어 등과 같은 도시의 최고의 랜드마크 관광을 즐길 수 있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평면 와이드 TV, 타월, 고속 무선 인터넷, 무료WiFi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 선택 시 무엇을 가장 중점으로 보시나요? 저는 호텔요금이라고 생각해요! 더 빅토리아 호텔 족자카르타 (The Victoria Hotel Yogyakarta) 하루 숙박 평균요금은 ₩38,035대입니다. 숙박요금은 성수기/비수기인지에 따라 달라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더 빅토리아 호텔 족자카르타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더 빅토리아 호텔 족자카르타 조식 요금 ▷ 71429 IDR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미니바, 실외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카페, 안전 금고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름푸양안역 (기차) – 3.0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투구역 (기차) – 4.2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아디스킵토 국제공항,Yogyakarta International Airport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