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쿼터 인근에 위치한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 (La Storia Ruby Hotel) (하노이역 (기차) 숙소)


올드 쿼터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 하노이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다른 하노이 숙소들과 비교해보세요~

“호엔끼엠 부근이라 이동도 편리하고 직원분들도 친철하셔서 2박 편하게 지내고 왔습니다….”

“주변 상권에 먹거리 쇼핑 투어는 최고!!!!!…”

“단촐하긴 하지만 조식도 맛있어서 든든하게 먹었고, 무엇보다도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고 상냥하고 애정이…”

1,309명의 만족도 보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 (퀸베드 1개)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12평

주니어 스위트룸 – 발코니 (Junior Suite with Balcony)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올드 쿼터 (0.4 km)

성 요셉 성당 (0.4 km)

호아 로 수용소 (0.8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0.8 km)

베트남 여성 박물관 (1.1 km)

문학 사원 및 국립 대학교 (1.4 km)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 (La Storia Ruby Hotel)에 머문 사람들의 후기도 좋은편인데요. 여러가지 사항들 중 직원 서비스나 숙소의 청결 상태에 대해 좋은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 주변 다른 숙소 요금은 얼마? ▷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 (La Storia Ruby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하노이역 (기차) – 도보 13분 내외(1.12km)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에서 공항 → 자럼 공항 (VVGL)(4.39 km), 노이바이 국제공항(21.25 km)

바쁜 일들은 잠시 잊고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13분 거리에 하노이역 (기차)이 있어서 숙소까지의 접근성이 좋고, 주변 걸어갈만한 거리에 올드 쿼터도 있습니다. 가격대가 부담되지 않는다면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에서의 숙박도 한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안전 금고, 객실 내 와이파이, 카페, 자전거 대여,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베이비시팅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