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ree Beach에서 가까운 로터스 리조트

로터스 리조트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사이리 비치에 있는 로터스 리조트로, Sairee Beach과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방이 좀 좁았어요 디럭스는 방이 넓었는데, 패밀리룸으로 옮겼는데 동일사이즈의 방에 침대만 싱글세개가…”

“방 좋아요 디럭스룸 이용했는데 방은 깔끔하고 3층이어서 옥상이 있어서 젖은 빨래 말리기 좋았어요. …”

“친절한스텝들 스텝들의 도움으로 문제가 있을때마다 친절히 도와줘서 모든문제를 잘해결할수있었다. 특히 …”

782명의 실제 리뷰 보기 → 

트리플룸 (Triple Room)../ 10평

허니문룸 (Honeymoon Room)../ 9평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9평

꼬따오 / 코타오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로터스 리조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로터스 리조트는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스쿠바 정션,더 갤러리 코 타오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로터스 리조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꼬따오 / 코타오 여행에서 여기저기 알차게 구경도하고, 맛난것도 먹으려면 경비가 든든해야 될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에 얼마를 쓰는지가 중요합니다. 로터스 리조트 (Lotus Resort)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34,679원인데 조식여부, 객실옵션, 투숙인원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발생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로터스 리조트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스쿠바 정션 2분

더 갤러리 코 타오 3분

젠솜 베이 2.4 km

꼬 낭유안 2.6 km

아오 따놋 베이 2.6 km

망고 베이 2.7 km

사이 누안 비치 3.0 km

아오 륵 베이 3.1 km

로터스 리조트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기념품 샵,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키즈 수영장, 스파, 택시 서비스, 카페가 있습니다.

로터스 리조트 조식 요금 > 300 THB


로터스 리조트에서 공항까지는 66.3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9/9 Moo 1. Sairee Rd. (사이리 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