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여행, 올드 쿼터 가까이에 있는 하노이 호텔 로얄 (Hanoi Hotel Royal)

하노이 호텔 로얄 (Hanoi Hotel Royal)

하노이 호텔 로얄 (Hanoi Hotel Royal)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9.5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이제 하노이는 무조건 이 숙소 입니다 먼저 공항에 밤 12시쯤 도착해서 숙소에 새벽 1시 넘어서 늦…”

“모든 면에서 감동먹고 갑니다️ 후기 다 읽어보고 갔는데 진짜 후기대로 직원들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

“너무 너무 좋았어요 대만족 위치 대박입니다. 올드쿼터안에 있고 주변에 맛집에 콩카페에 다양한 바에….”

1,152개의 리뷰 체크 

디럭스 로얄 (Deluxe Royal)

디럭스 패밀리룸 (Deluxe Fam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3개)

디럭스 패밀리 발코니 (Deluxe Family Balcony)/35m²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하노이 호텔 로얄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노이 호텔 로얄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와이드 텔레비전(TV), 커피(무료), 무료 차, 난로,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노이 명소 (하노이 호텔 로얄 인근)

올드 쿼터 (0.4 km)

성 요셉 성당 (0.8 km)

베트남 여성 박물관 (1.3 km)

호아 로 수용소 (1.3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1.5 km)

호치민 영묘 (2.0 km)


입실/퇴실시간▶13:00 / 12:00

하노이 호텔 로얄 (Hanoi Hotel Royal)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하노이역 (기차) – 1.76km


하노이 호텔 로얄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40분

하노이 호텔 로얄 (Hanoi Hotel Royal)을 이용한 여행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우수한데요. 특히 직원 친절도, 숙소 청결도에서 매우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조회하기 

택시 서비스, 베이비시팅 서비스, 도서관, 룸서비스(24시간), 미니바, 24시간 상시 체크인, 카페, 24시간 경비 서비스

하노이 올드 쿼터 | 26 Phat 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