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여행:: Precious Heritage by Rehahn, Hoi An Night Market 가까운 윈드벨 빌라 호이안 (Windbell Villa Hoi An)

윈드벨 빌라 호이안

호이안 숙소가 고민이라면 Precious Heritage by Rehahn에서 가까운 윈드벨 빌라 호이안은 어떨까요? Precious Heritage by Rehahn에서 가깝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한적하고 편안한 장소. 23개월 아기와 친정엄마, 저 이렇게 세명이서 2박을 하였습니다. 위치는 호…”

“호이안의 한적한 마을 호이안의 한적하고 조용한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걸어서 야시장과 구시가지를 방…”

“이쁘고 넓은 숙소 공항 픽업을 신청했는데 얘기가 잘 안됬는지 시간이 헷갈렸는건지 아무튼 공항에서 기…”

621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잭푸르트 빌라 (Jackfruit Villa)

Executive Room, 1 Bedroom/90m²

카람볼라 빌라 (Carambola V (킹베드 1개 & 싱글베드 2개)

깜남에 위치한 윈드벨 빌라 호이안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2층에 약 15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호이안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윈드벨 빌라 호이안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Thanh Thuy Cloth Shop 7분

Nguyenhoa shoeshop 7분

Central Market 10분

Fukian Assembly Hall (Phuc Kien) 11분

호이안 고대 도시 12분

탄 키 에이션트 하우스 12분

Japanese Covered Bridge 15분

트라 퀴 베지터블 빌리지 3.2 km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윈드벨 빌라 호이안 (Windbell Villa Hoi An)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호이안 버스터미널 – 2.29km


가장 가까운 공항은 다낭 국제공항 입니다.

실 숙박객들에게 숙소 청결도, 서비스 퀄리티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윈드벨 빌라 호이안 (Windbell Villa Hoi An) 입니다.

날짜별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시 체크인, 실외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카페, 키즈 수영장, 택시 서비스, 마사지

127 Nguyen Tri Phuong st – Cam Nam – Hoi 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