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이바시역 (지하철)숙소로 추천하는 호텔 카고 신사이바시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호텔 카고 신사이바시! 오사카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다른 오사카 숙소들과 비교해보세요~

“신사이바시 지역 최고의 캡슐호텔 솔직히 캡슐호텔이라는 말도 참 아까운, 과소평가 되고 있는 것은 아…”

“좋았습니다. 불편함없이 잘지내고 왔습니다! 2박을 했고 첫날은 저녁에 추워서 옷을 껴입고 자긴했지만…”

“목욕탕쓸때 조심 일본은 목욕탕 쓸때 씻는 공간 안 쓰면 치워 놓는 거라고 일본 여자가 탕까지 쫓아와…”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2 캡슐 (여성 전용) (2 Caps (캡슐(여성 전용) 2개)

캡슐 (남성 전용) (Capsule (싱글베드 1개)

캡슐형 객실(남성용) (Capsule Room for Male )

호텔 카고 신사이바시 (Hotel Cargo Shinsaibashi)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신사이바시역 (지하철)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나가호리바시역 (지하철)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사카의 여러 호텔 중에서 어디를 딱 선택하는 것이 쉽지는 않죠? 여러 조건이 비슷하다면 위치 좋은 숙소가 좋을 텐데요. 호텔 카고 신사이바시는 유명한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나 Minami (Namba)에서 가깝고, 신사이바시역 (지하철)도 멀지 않습니다. 한 6분 정도 걸려요. 후기도 좋고, 주변에 명소도 많으니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래요!

숙박시설을 고를 때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요금과 위치일 거에요. 그중 요금을 살펴보면 호텔 카고 신사이바시 (Hotel Cargo Shinsaibashi) 1박 평균가격은 ₩41,392이에요. 단 금액은 성수기나 시즌, 그리고 계절과 행사시즌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어요.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호텔 카고 신사이바시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0.9 km)

미나미 (번호) (1.1 km)

Dotonbori (1.1 km)

쿠로몬 시장 (1.5 km)

오사카 캐슬 파크 (2.2 km)

오사카 캐슬 (2.3 km)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카페, 바(Bar),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온수 욕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500 JPY


호텔 카고 신사이바시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1시간


신사이바시 / 2-6-3 Bakuromachi, Chuo-ku shinsaibas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