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피피 / 피피섬 숙소, 롱 비치를 가볼 계획이라면! 힙 씨 뷰 리조트 @ 피피 (HIP Seaview Resort @ Phi Phi)

힙 씨 뷰 리조트 @ 피피

기분 좋은 수요일! 알차게 보내고 계시나요? 금일은 꼬피피 / 피피섬 숙소로 힙 씨 뷰 리조트 @ 피피 (HIP Seaview Resort @ Phi Phi)을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여러가지 요소들을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호텔까지 걸어 가야합니다. 리조트는 절벽에있었습니다. 보기는 놀랍고 환상적이었습니다. 상어는 호텔 …”

“리조트까지 걸어 가야합니다. 리조트는 절벽에있었습니다. 보기는 놀랍고 환상적이었습니다. 상어는 호텔…”

“최고의 전망을 즐길 수있는 조용한 휴양지 계단을 오르는 것이 당신을 방해하지 않도록하십시오. HiP…”

1,011개의 리뷰 체크 

허니문 씨뷰 (Honeymoon Sea View)/29m²

방갈로 – 웅장한 바다 전망 (Bungalow../ 8평

씨뷰 방갈로 (Sea View Bun (킹베드 1개)

꼬피피 / 피피섬에서 평판 좋은 숙박시설 중 하나인 힙 씨 뷰 리조트 @ 피피입니다. 호텔에는 낚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여행 가방 보관, 카페, 택시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꼬피피 / 피피섬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고 있나요? 그럼 고민하지 말고 힙 씨 뷰 리조트 @ 피피 선택해보세요!

힙 씨 뷰 리조트 @ 피피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롱 비치 (0.3 km)

톤 사이 베이 (2.2 km)

몽키 비치 (2.2 km)

피피섬 뷰포인트 (2.3 km)

로 달람 비치 (2.5 km)

바이킹 동굴 (4.7 km)


힙 씨 뷰 리조트 @ 피피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1:00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46.3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힙 씨 뷰 리조트 @ 피피 (HIP Seaview Resort @ Phi Phi)은 직원 서비스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힙 씨 뷰 리조트 @ 피피 (HIP Seaview Resort @ Phi Phi)의 후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힙 씨 뷰 리조트 @ 피피 객실 모두 보기 ▷ 

룸서비스, 안전 금고, 안전 금고, 보트, 택시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스노클링, 세탁 서비스

166 Moo 7, Ao Nang, Muang Krabi, Krabi, Thai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