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세렐라 레기안 발리

세렐라 레기안 발리

실제 방문한 593명의 평점이 7.9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세렐라 레기안 발리입니다.

“제일비싼숙소였는데… 발리 14일 묵으면서 혼자 여행객에겐 괜찮은 숙소였다 제일 비쌌지만 서비스나…”

“가성비 좋은 호텔 쿠타해변까지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어 쿠타에서만 머물 예정이라면 구지 스쿠터 빌…”

“추천해요 고층은 옥상에 물탱크 때문에 시끄럽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제가 요청해서 1층으로 옮겼는데…”

593명의 만족도 보기→ 

스위트 (Suite)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디럭스룸 (Deluxe Room)../ 7평

세렐라 레기안 발리 (Serela Legian Bali)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테갈 사리 버스터미널 – 6.81km

구눙 아궁 버스터미널 – 7.44km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세렐라 레기안 발리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레기안에 있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세렐라 레기안 발리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께요! 세렐라 레기안 발리 (Serela Legian Bali) 평균 가격은 31,323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이 있고 여기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세렐라 레기안 발리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쿠타 비치 (0.9 km)

워터봄 공원 (2.0 km)

세미냑 비치 (2.5 km)

사누르 비치 (10.1 km)

누사 두아 비치 (12.5 km)

타나 롯 사원 (13.5 km)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안전 금고,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커피숍, 도서관, 실외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렐라 레기안 발리 조식 요금 71429 IDR


세렐라 레기안 발리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입니다.


르기안 / 레기안 | Jalan Lebak B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