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시 주변 돌아다니기 좋은 숙소 : APA 호텔 심바시 오나리몬 (APA Hotel Shimbashi Onarimon) (오나리몬역 (지하철)에서 도보 3분)

APA 호텔 심바시 오나리몬

즐거운 토요일, 알찬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APA 호텔 심바시 오나리몬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나리몬역 (지하철)에서 3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도쿄 / 동경 여행 계획 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룸크기는 정말 작아요 근데 또 침구는 좋아서 잠은 잘잤네요 역에서는 좀 걸어가야하는위치에요…”

“늘 가는 호텔 일본 출장때문에 가는데 항상 이용하는데 아기랑은 처음 가봐요 아기도 좋아하고 편해해요…”

“여자 혼자 머무르면서 여행하기 좋은 곳 신바시역이 라인이 많이 지나가서 역 중심으로 숙소를 알아봤어…”

1,253개의 후기 확인→ 

더블 (흡연 가능) (Double – Smoking)/11m²

스몰 더블 (흡연 가능) (Small Double – Smoking)

스몰 더블베드 (금연) (Small Doubl../ 3평

도쿄 / 동경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APA 호텔 심바시 오나리몬 기준)

도쿄 타워 (0.9 km)

긴자 (1.4 km)

신주쿠 교엔 공원 (4.9 km)

시부야 크로싱 (5.0 km)

메이지 진구 (5.3 km)

우에노 공원 (6.0 km)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크게 고민되는 것이 바로 숙박료일텐데요. APA 호텔 심바시 오나리몬 (APA Hotel Shimbashi Onarimon)의 평균요금을 살펴보면 59,291원으로 날짜나 요일에 따라 그 금액이 달라질 수는 있어요~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오나리몬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다이몬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신바시 숙소선택이 고민이라면 APA 호텔 심바시 오나리몬의 요금이나 평점을 보고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호텔은 오나리몬역 (지하철)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쿄 타워, 긴자까지 2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택시 서비스,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짐 보관, 빨래방&세탁실 등의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합니다. APA 호텔 심바시 오나리몬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APA 호텔 심바시 오나리몬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마사지,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빨래방&세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