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카와구치코, 위켄드 셔플

위켄드 셔플

방문한 여행객 666명의 만족도가 9.3로써 나름 괜찮은 위켄드 셔플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주인이 메우 친절합니다. 가와구치코 호수 인근에 있는 작은 숙소입니다. 주인남자분이 매우 친절하고 …”

“최고의숙소 시설.풍경.호스트 어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최고의 숙소입니다…”

“인생최고의숙소! 시설.위치.사장님.위생.음식 등 모든것이 완벽합니다. 동화 속 작은집에 머물다 온 …”

666명의 만족도 보기→ 

Triple Room../ 3평

트리플룸 – 후지산 전망 (Triple Room with Mt. Fuji View)

트윈룸 – 후지 산(Mt. Fuji) 전망 (Twin Room with Mt. Fuji View)

위켄드 셔플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카와구치코 코노하나 박물관 3분

Fuji Monkey Park 3분

Lake Kawaguchi Ohashi Bridge 1.8 km

Oishi Park 2.0 km

Kawaguchiko Station Bldg. 2.9 km

사이코 이야시노-사토 넨바 (힐링 빌리지) 9.8 km

Fugaku Wind Cave 11.2 km

Aokigahara Forest 14.7 km

후지카와구치코에 위치한 위켄드 셔플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카와구치코 코노하나 박물관, 카와구치-코 뮤직 포레스트 등이 가까이에 있고, 주요 명소들과의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숙박객들의 평점도 나쁘지 않으니 한번 고려해 보세요!

무엇보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일텐데요. 과가 몇 개월간 위켄드 셔플 (Weekend Shuffle)의 1박당 요금대는 93,970원 정도하네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거에요.

최대 30% 특가보기 

입실/퇴실시간▶15:00 / 10:00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540 JPY


위켄드 셔플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숙소 내 주차장, 무료와이파이, 여행 가방 보관, 오락실, 놀이시설, 정원, 도서관,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