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라베니르 (Hotel Lavenir)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실제 투숙객 610명의 평가가 8.6점으로 만족도가 높은 호텔 라베니르입니다.

“비에이역에서 가깝습니다:) 두번째 묵는 라베니르호텔입니다. 비에이역에서 도보로 3분정도의 거리이며,…”

“비에이 유일의 선택지 없어지지만 말아주세요 제발…”

“최고 비록 비에이에 신치토세 공항에서 오기는 힘들지만, 조식도 너무나 잘 나오고 특히 직원분들의 손…”

모든 리뷰 확인하기 ≫ 

스탠다드룸 (금연) (Standard (싱글베드 2개)

디럭스룸 (금연) (Deluxe Ro (싱글베드 2개)

스탠다드룸 (흡연) (Standard Room – Smoking)/24m²

호텔 라베니르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Biei Okanokura 1분

Biei Tourist Center 2분

Hokuseino-oka Observatory Park 20분

제 루부 노카 아토 무 누카 20분

Shirogane Blue Pond 16.3 km

Shirahige Falls 19.3 km

Tokachidake Bogakudai Observation Tower 22.0 km

바람의 정원 30.1 km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호텔 라베니르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여행에서 숙소만큼 중요한 것은 없겠죠?? 호텔 라베니르 (Hotel Lavenir)의 가격대를 보면 대략 74,952원 정도 하는데요. 물론 방학이나 주말 등에는 평균요금대보다 조금 올라갑니다.

호텔 라베니르 1박 최저 요금은? → 

호텔 라베니르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0:00

호텔 라베니르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여행 가방 보관, 룸서비스, 무료와이파이, 냉장고,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호텔 라베니르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2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