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따오 / 코타오 여행하며 Sairee Beach가기 편한 낫 리조트 코 타오


모두 바쁜 수요일 보내고 있나요? 금일은 꼬따오 / 코타오 Sairee Beach에서 3분 거리에 있는 낫 리조트 코 타오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가격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주요 해변, 깨끗한 방 및 시…”

“Valuable Guesthouse This resort is cheapest private on…”

“Sairee의 멋진 작은 방갈로 가격 대비 좋은 장소-많은 호스텔 기숙사 방에 머물면서 완벽한 1 …”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Economy Twin Room/16m²

2 베드 에어컨 (2 Bed Air Conditioning)

2 베드룸 (선풍기) (2 Bed Fan Ro../ 4평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낫 리조트 코 타오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시설이 잘 갖춰진 대다수의 객실에서 옷장, 타월, 무선 무료 인터넷, 선풍기, 에어컨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낫 리조트 코 타오 (Nat Resort Koh Tao)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 중이시라면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가격평균은 ₩13,424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꼬따오 / 코타오 명소 (낫 리조트 코 타오 인근)

Sairee Beach → 3분

아일랜드 무에이 타이 → 20분

젠솜 베이 2.1 km

아오 따놋 베이 2.5 km

사이 누안 비치 2.7 km

꼬 낭유안 2.83 km

아오 륵 베이 2.88 km

망고 베이 2.97 km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카페, 스노클링, 안전 금고, 기념품 샵, 여행 가방 보관,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사무이 국제공항(66.1 km), 춤폰 공항(85.86 km)


Sairee Beach, Koh Tao, Surat Thani, Thailand (사이리 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