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숙소 여기 어때요? 스마일 호텔 수방 USJ (Smile Hotel Subang USJ)

스마일 호텔 수방 USJ

스마일 호텔 수방 USJ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7.1점으로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Everything is OK Have a nice room like a haneymoon suit…”

“훌륭한 와이파이, 편안한 방 우리는 하루 만 자려고 계획했지만 방이 꽤 좋기 때문에 연장했습니다. …”

“저렴하고 깨끗한 호텔 호텔이 저렴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주변이 매우 깨끗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여기에…”

541개의 리뷰 더 보기 

싱글룸 (Single Room)../ 3평

더블룸 (Double Room) (더블베드 1개)

패밀리룸 4 (Family Room 4)/14m²

쿠알라룸푸르의 좋은 위치에 있는 스마일 호텔 수방 USJ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 와이파이,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2.0 Km이며, 공항까지는 30분 정도 소요됩니다(교통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스마일 호텔 수방 USJ인근 가볼만한 곳!

KL 버드 파크 (14.0 km)

차이나 타운 (14.8 km)

중앙 시장 (14.9 km)

쿠알라 룸푸르 타워 (16.1 km)

잘란 알로 (16.2 km)

파빌리온 쿠알라 룸푸르 (16.7 km)


스마일 호텔 수방 USJ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스마일 호텔 수방 USJ (Smile Hotel Subang USJ)에서 가까운 역은?

수방 자야역 (커뮤터) : 3.19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LRT Pusat Bandar Puchong : 3.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여행에서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 것! 숙박일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요금대를 살펴보면 스마일 호텔 수방 USJ (Smile Hotel Subang USJ)의 1박당 평균숙박가격 은 23,492원 정도 합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Wi-Fi (무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엘리베이터, 룸서비스

21, Jalan USJ Sentral 3, Selang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