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올드시티 인근 숙소, Elephant Rescue Park에서 가까운 앳 홈 앳 치앙마이

앳 홈 앳 치앙마이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46명의 만족도가 9.3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치앙마이 숙소입니다.

“만족이요 일단위치가 너무좋습니다. 타패문이며 토요마켓 선데이마켓 와로롯 다걸어갈만해요. 새건물에 특…”

“위치도 괜찮고 깔끔합니다 첫날묵은숙소였는데 위치도 타패에서가깝고 깨끗해요 카드로 현관문을열고닫는곳이…”

“최고의 호텔. 이 호텔은 주요 도로에서 몇 초 거리에 있습니다. 일요일 야시장까지 도보로 5 분. …”

46개의 후기 보기 →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25m²

Standard Double Room../ 6평

Room Assigned on Arrival

앳 홈 앳 치앙마이 (At Home At Chiang Mai)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치앙마이역 (기차) 까지는 2.52 KM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와오 라이 로드(Wao Lai Road)의 토요 야시장(Saturday Walking Street)이 있습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옷장, 와이드 텔레비전(TV), 아침 업무가 가능한 책상, 모닝콜서비스 서비스, 발코니(balcony)/테라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앳 홈 앳 치앙마이 (At Home At Chiang Mai)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27,967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떠나기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는 기간의 가격이 궁금하다면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앳 홈 앳 치앙마이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코끼리 구조 공원 (0.1 km)

타 패 문 (0.3 km)

우아라이 워킹 스트리트 (0.7 km)

왓 체디 루앙 (0.7 km)

치앙마이 야시장 (0.8 km)

아트 인 파라다이스, 치앙마이 3D 미술관 (1.2 km)


앳 홈 앳 치앙마이에서 치앙마이 국제 공항까지는 3.5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치앙마이 올드시티 | 25/1 Moonmuang rd. lane 2 T.Prasingha A.Muang, Chiang M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