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치노헤 숙소정하기! 그랜드 파크 호텔 파넥스 하치노헤

그랜드 파크 호텔 파넥스 하치노헤

숙박객 257명의 평점이 8점으로 하치노헤에서 추천할만한 그랜드 파크 호텔 파넥스 하치노헤입니다.

“하 치노 헤 최고의 이틀 2020 년 8 월 11 일, 아오모리 퍼펙 터의 하 치노 헤를 처음 방문…”

“내 기대를 뛰어 넘었습니다. Grand Park Hotel은 직원의 시설과 서비스의 질에 대한 기대…”

“도시의 한가운데 위치 발군 불구하고 전날 예약도 지원 해주고 도움이되었습니다….”

모든 리뷰 확인하기 ≫ 

스탠다드 세미 더블룸 – 금연실 (Standard Semi-Double Room – Non-Smoking)/16m²

스탠다드 더블 (흡연) (Standard Double Smoking)/18m²

디럭스 트윈 (금연) (Deluxe (세미 더블베드 2개)

하치노헤를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그랜드 파크 호텔 파넥스 하치노헤는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충전의 시간을 갖는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모닝콜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세탁 서비스, 헬스장, 빨래방/세탁실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겠죠?? 하치노헤 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그랜드 파크 호텔 파넥스 하치노헤 추천합니다.

그랜드 파크 호텔 파넥스 하치노헤 체크인시간→
15:00 | 10:00

시설의 깔끔함,직원 서비스를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그랜드 파크 호텔 파넥스 하치노헤 (Grand Park Hotel Panex Hachinohe)은 기대에 부합하는 숙소가 될 것입니다.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세탁 서비스, 택시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모닝콜 서비스

8, Nijurokunichima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