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라우크 유 여행 시작] 마육 우 팰리스 리조트

마육 우 팰리스 리조트  (Mrauk U Palace Resort)

마육 우 팰리스 리조트 (Mrauk U Palace Resort)

2.0성급 숙소로 내집같은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2성급 숙소인 마육 우 팰리스 리조트 에서 엠라우크 유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1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엠라우크 유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마육 우 팰리스 리조트 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마육 우 팰리스 리조트 는 성인 2인 기준 24,845원 정도의 가격으로 마육 우 팰리스 리조트 57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마육 우 팰리스 리조트 의 사진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마육 우 팰리스 리조트 )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마육 우 팰리스 리조트 에서 숙박하면서 엠라우크 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타월, 평면 TV, 거울,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미야우
주소 : Alodawpyi street,Lark Kout Zee Quarte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