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다운 펜 숙소 : 다이아몬드 팰리스 II (GST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15분거리)


실제 방문한 2274명의 평점이 7.3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다이아몬드 팰리스 II입니다.

“위치좋고, 와이파이 빵빵터지는 호텔 프놈펜 왕궁에서 5~7분 거리 에어컨 빵빵.와이파이 빵빵. 방문…”

“숙소 위치 및 서비스 숙소 위치는 너무 좋고요, 근처에 박물관, 식당도 많고요, 직원은 친절합니다….”

“옆에 RS 게스토하우스로 안내함. 위치가 좋은것같아 예약했는데 영업하지 않아 옆에 슈퍼가 있는 RS…”

평점 7.3/10 리뷰 보기→ 

트리플룸 (Triple Room)../ 9평

디럭스 트윈 (Deluxe Twin)/28m²

패밀리룸 (Family Room) (퀸베드 2개)

다이아몬드 팰리스 II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국립 박물관 (0.2 km)

로얄 팰리스 (0.3 km)

시소와 스 키 (0.5 km)

실버 사원 (0.5 km)

독립기념관 (1.2 km)

왓 프놈 (1.3 km)

다이아몬드 팰리스 II 주변으로 라이징 선 펍,Bodia Nature 등이 가깝습니다. 다운 펜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다이아몬드 팰리스 II은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다이아몬드 팰리스 II (Diamond Palace II)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박 요금이 가장 고민일 텐데요. 지난 몇 달 간의 평균 가격대는 ₩16,780정도입니다. 자세한 요금은 아래링크를 통해 체크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다이아몬드 팰리스 II 체크인/체크아웃
09:00 | 12:00

다이아몬드 팰리스 II 조식 요금 ▶ 12000 KHR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기념품 상점, 세탁 서비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정원, 드라이클리닝, 자전거 대여, 마사지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아몬드 팰리스 II (Diamond Palace II)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GST 버스정류장 – 도보 15분

캐피톨 버스정류장 – 도보 18분


프놈펜 국제공항에서 다이아몬드 팰리스 II까지는 9.46 km 정도 입니다.